Content in daily life Platform    •    Software    •    Rehabilitation

콘텐츠 사업부

게임, 어플리케이션, 2D, 3D, 애니메이션 개발을 통해 의료산업 및 게임산업 등 산업의 특성과 콘텐츠 사용자의 특성에 맞춘 시나리오 기획 및 개발을 통해 사용자가 직관적이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의학적 과학적 논리에 근거한 콘텐츠를 기획 및 개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Client 수요자 맞춤형 콘텐츠 기획
Scenario Development 품목별 특성에 맞는 시나리오 설계
Contents Development 제품에 따른 콘텐츠 개발
Service 수정작업 및 유지보수
  • Design
  • Modeling and Animation
  • Apply Content
  • 기존 훈련방식 (구두,보드 게임, 2D PC S/W 시스템)을 벤치마킹
  • 재활의학과 전문의와 검토과정을 거쳐 시나리오 내 이벤트 선정
  • 각 이벤트 사항을 검토하여 아이템 배치 등을 적용
  • 선정된 이벤트를 나열하고 이벤트별 맵 설계 및 이벤트 위치 설정
  • 선정된 이벤트 위치와 수행 시나리오에 따른 위치 보정
  • 기술미팅을 거친 후 맵 설계 이벤트 적용
  • 시나리오 상황에 맞는 모델링 데이터 개발
  • 확장시나리오에 맞는 애니메이션 개발
  • 연기자를 통한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 모션캡처 데이터 도출
  • 모션 캡처 데이터의 애니메이팅 작업
  • 가상현실 맵 모델링 및 추가 UI 작업
  • S/W에 적합한 Low Polygon Modeling
  • 전문 S/W 내 모델링 및 애니메이팅 프로그램 설정
  • 사용자에 따른 콘텐츠 진행 속도 조절
  • 각 이벤트에 따른 모델링 객체 설정
  • 훈련 난의도에 따른 모델링 변경 및 애니메이팅 변경
  • 나레이션 시스템 콘텐츠 진행 시점에 맞춘 설계 진행
  • 가상현실 내 혼합현실 시스템 적용
치매재활 VR 콘텐츠
교육은 노후로 가는 여행을 위한 최상의 양식이다.
Aristotle
(아리스토텔레스)